케이스티파이에 대해서 들어본 적이 있는가? 아마도 셀럽들이나 인스타, 광고 등에서 많이 접해보았을 것이다. 이처럼 공격적인 마케팅,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케이스티파이는 2011년에 홍콩에서 설립된 액세서리 회사이다.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끌어모으고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개성 있는 사람들로 인식되게끔 만들었다. 구매자들의 선택의 여지를 더 넓힌 셈이다. 게다가 제품의 디자인 또한 독특하고 흥미로워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는 제품의 카테고리를 다양한 제품으로 확장한, 전 세계 폰케이스 액세서리 브랜드에 손꼽힐 정도로 성공한 회사가 되었다.
1. 커스텀 디자인으로 나만의 디자인을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정말 다양한 케이스의 종류와 디자인, 레이아웃, 사진, 등 여러 가지 옵션들을 마음대로 지정할 수가 있다. 한마디로 자신만의 다자인을 만들 수가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점으로 꽤 많은 사람들이 이 '커스터마이징'을 이용해 개성 있는 디자인을 만들고 있다.
2.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
코카콜라, DHL, 헬로키티, 디즈니, 포켓몬, 나사, 하인즈,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 수 있는 브랜드, 케이스티파이는 이런 유명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명한 브랜드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아이앱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하였다. 케이스티파이의 독특한 특징중 하나인 협업으로 각각 브랜드만의 개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접목시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였다. 최근 많은 대중들과 세계적인 시상식의 인기를 휩쓸었던 영화 '기생충'과의 협업도 진행 중이다.
3. 케이스티파이의 프로젝트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모두가 도움이 절실한 글로벌 판데믹의 상황 속, 케이스티파이는 도움이 절실한 의료진들과 사람들을 위한 #CASTiFYProtects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어 기부와 후원에 노력을 하고 있다. 20년 3,4월 UV스마트폰 살균기 판매 수익금 비영리단체 GlobalGiving에 전액 기부, 4만 장의 마스크를 의료진에게 기부하는 등, 케이스티파이가 직접 제작한 마스크를 구입하여 마스크 기부에 참여할 수도 있다. 참고 사이트: casetify.com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하면서 다양한 개성과 팬층들의 관심을 받게 된 케이스티파이. 브랜드들과의 협업뿐만 아니라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겨내기 위한 후원과 기부도 하는 회사,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이 기대되는 회사이다.
케이스티파이에 대한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겠다. 이 블로그의 글에 관심이 있거나, 디자인을 비롯한 여러 가지 분야에 대해 조금이라도 관심 있으신 분들은 블로그를 방문해 흥미로운 글들을 읽어보시길 바란다.